고객지원센터

070-4285-8943



계좌안내


    • 커뮤니티

    • FAQ 더보기  

      • [교환/반품]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platform B 2019-02-15






        아래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 수령일로부터 5일이내로 교환 및 반품 신청완료 후 7일 이내로 보내주셔야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여행 혹은 장기부재 등의 개인사정으로 인한 상품 반송 기간 연장 불가


        -제품의 구성품 분실 및 손상,훼손, 사용흔적이 있는 경우

        [1+1제품 / 세트 구성 상품 / 사은품이 있는경우 받아보신 제품 모두를 보내주셔야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 개봉 후 시착용 중 소비자 부주의에 의하여 생긴 훼손, 결함이 발견되면 새상품으로 판매가 불가능 하기 때문에 소비자법에 의거하여 교환/환불 불가


        -제품의 세탁 또는 수선한 경우(최초 불량시에 따로 수선을 하셨다면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단순변심, 또는 사이즈 교환등으로 인한 교환/반품 택비 비용은 고객부담


        -어떠한 사전 접수 없이 일방적으로 보내신 상품은 확인이 어렵기 대문에 다시 반송처리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악세사리 종류 및 언더웨어,니트의 경우는 제품의 특성상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니트장감,목도리,비니,양말,금속제품,속옷 등)











      • [교환/반품] 교환 및 반품 신청 platform B 2019-02-15






        상품 수령일로 부터 7일 안으로 교환 및 반품 상품을 보내주셔야만 가능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교환및 반품은 자유로우나 해당날짜 초과시 처리가 불가능 하오니 이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 문의를 남겨주신후 제품을 받아보셨을때와 같이 동봉된 교환/반품 양식서에 내용을 작성하신후

        왕복배송료 5,000원을 제품과 동봉한후

        CJ 대한통운 [1588-1255] 에 회수접수를 하신후에 아래 반품지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품지 주소 : 경기도 양주시 어하고개로 109-54(율정동58-2) A동


        타 배송사를 이용할 경우 2,500원을 동봉후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함께 동봉되어 있는 교환/반품지를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보다 빠르게 교환 및 환불 진행이 가능합니다







      • [환불] 환불 일정 platform B 2019-02-15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수단에 따라 환불기간이 상이할 수 있으며 결제 당시 카드사별 할인 및 청구 할인을 받으신 경우 환불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간편결제

        고객님의 카드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시기가 다르기 때문에 자세한 취소 확인 및 금액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리며 환불방법 및 환불날짜를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현금결제(무통장 입금,실시간 계좌이체),휴대폰 결제

        계좌환불의 경우 영업일 기준 최대 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계좌 미등록시 처리 소요일이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환불] 환불 후 주문 내역과 실제 환불 내역이 다를경우 platform B 2019-02-15






        결제 당시 카드사별 할인 및 청구 할인을 받으신 경우 그 내역이 주문내역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실제 결제하신 금액을  확인하시려면 결제 시 사용한 카드사의 청구 내역을 확인 부탁 드리며

        환불도 마찬가지로 주문내역과 실제 환불된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 [환불] 카드결제 후 환불을 받았는데 카드에 청구가 되어있는 경우 platform B 2019-02-15






        신용카드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시기가 달라 카드사로 취소를 요청하였더라도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취소시점에 따로 혹시라도 대금이 먼저 결제될 경우에는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금액에서 삭감되어 청구하게 됩니다


        보다 자세한 취소 확인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리며 환불방법 및 환불 날짜를 안내 받으시길 바랍니다






      • [주문취소] 주문취소 platform B 2019-02-15






        주문하신 제품의 취소 요청은 상품이 배송전 또는 제작이 되지 않은 경우에만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주문상태에 다라 사이트에서 직접 변경 또는 1:1 문의/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미 포장 및 제작되어 배송준비중이거나 택배사로 상품이 전달 된 경우에응 취소처리가 불가능 하며 상품을 수령 후 반품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을경우 platform B 2019-02-15






        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하여 배송처리가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배송조회는 작업 후 배송중 단계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정된 택배사에서 픽업후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배송중 문자를 받으셨어도 저녁 8시~9시 이후에 조회가 가능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배송문자를 받으신 후 2일째 까지 조회가 안되거나 운송장 이동변화가 없는 경우에는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WORLD SHIPPING SERVICE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close